‘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초집중 김래원 VS 안간힘 손호준, 불구덩이 속 외줄 의지 현장…파워 공조 예고

입력 2023-07-12 09:50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과 손호준이 불구덩이 속 외줄 의지 현장으로 더 강력해진 파워 공조를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소옆경’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대한민국 수사극의 지평을 넓힌 ‘소옆경’ 시즌 1에 이은 다음 시리즈다. 탄탄한 대본으로 ‘K-공조극’의 참맛을 일깨운 민지은 작가와 현장감 넘치는 영상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긴 신경수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캐릭터 맞춤 열연으로 과몰입을 유발했던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 연기파 배우들의 광폭 열연이 계속될 것이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김래원과 손호준이 불구덩이가 있는 현장 속에서 외줄만을 의지한 채 공조를 벌이는 위험천만한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방화복을 입은 진호개(김래원)와 봉도진(손호진)이 줄에 묶인 채 불길이 치솟는 공간 속에서 사생결단 업무협조를 펼치는 것.

헬멧 안에서도 초집중한 표정이 돋보이는 진호개와 안간힘을 쓰며 고군분투하는 봉도진이 생명의 위기까지 드리운 사선의 현장에서 일촉즉발 위기를 넘어 범죄와 화재를 모두 잡는 남다른 ‘진-봉 크로스’를 완성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욱이 지난 시즌 1에서는 봉도진이 김현서(이소이) 사건 이후 경찰을 그만두려고 했던 진호개 앞에 나타나 “넌 범죄자들한테 분노하고, 그 새끼들 잡아 족치는 게 어울려”라는 진심 어린 한마디를 날려 진호개의 컴백을 돕는 각성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상태.

검거와 화재를 향한 집착이 똑 닮은 진호개와 봉도진이 최종 빌런과 맞서면서 선보일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김래원과 손호준의 불구덩이 속 외줄 의지 장면은 실감 나는 특수효과와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이 완벽한 합을 이뤄 시선을 강탈했다. 두 사람은 온몸이 땀범벅 된 고난도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촬영에 집중했고, 촬영이 끝나자마자 스태프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제작진은 “김래원과 손호준이 맡은 진호개와 봉도진은 시즌 2에서 관계의 합까지 불타오르는 환상 케미를 일으킨다”라며 “매회 일촉즉발, 위기일발, 사생결단 모먼트가 등장할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의 첫 방송을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악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