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14일 무더위를 날릴 신규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 오픈

입력 2023-07-13 12:00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오는 7월 14일 물놀이와 워터쇼 등 다양한 체험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복합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Water Maze)’를 오픈한다.

‘워터 메이즈’는 총 2750평(9,090㎡) 규모로 레고 시티와 레고 파이러츠 사이에 새롭게 오픈하며, 대형 풀장에서의 물놀이를 기본으로 워터쇼, 다채로운 먹거리와 게임 이벤트 등을 갖춰 온 가족에게 무더운 여름 시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아이들이 무더위를 한껏 잊을 수 있는 초대형 미로 컨셉의 에어바운스 물놀이장은 ‘메이즈 풀(Maze pool)’과 ‘미니 풀(Mini pool)’로 나누어져 어린이들이 동심 속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더위를 날리기 위해 준비되었다. 물놀이장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또한 워터메이즈 공간 전역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퀴즈를 맞히지 못하면 위에서 쏟아지는 물세례를 맞게 되는 ‘두근두근 OX 퀴즈’는 주말마다 워터메이즈 내 메인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그외 워터 이벤트 존에서는 미로 미로 게임, 물벼락, 날벼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을 맞으며 춤추고 뛰어노는 공연인 ‘저스트 웨이브(Just Wave)’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워터메이즈 메인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음악에 따라 신나는 댄스공연과 워터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전과 달리 야간개장이 진행되는 매주 금, 토, 일 저녁에는 180도 달라진 ‘서머 나이트 워터 파티(Awe-Summer Night Water Party)가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되는 워터 파티는 가족형 DJ 파티 콘셉트가 결합되어 레고랜드의 주요 타깃 연령층인 어린이는 물론 부모와 일반 성인 고객층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 장르로 공연이 진행된다.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각양각색의 시즌 메뉴도 ‘워터 메이즈’ 내에서 새롭게 런칭된다.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시원한 망고 빙수와 아이스크림은 물론 간단한 분식류부터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치킨, 찹스테이크, 부모님들을 위한 시원한 하이볼까지 각종 먹거리로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워터 메이즈’ 오픈을 기념해 키캉스 패키지인 ‘오-썸머 슬립오버’를 선보였다. 오는 7월 14일부터 9월2일까지 해당 패키지는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아이가 물놀이를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로쿨 액티브웨어 혹은 레고 닌자고 비치 타월, 아가방 스페셜 기프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