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류승룡 캐릭터 스틸 공개…시청자들을 웃고 울릴 역대급 연기 선사 예고

입력 2023-07-13 13:10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장주원 역을 맡은 배우 류승룡의 캐릭터 스틸과 함께 제작진이 엄지를 치켜세웠던 특별한 비하인드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광해, 왕이 된 남자’, ‘7번방의 선물’, ‘명량’, ‘극한직업’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이견 없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놀라 게 만든 류승룡이 ‘무빙’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류승룡은 ‘무빙’에서 장희수(고윤정)의 아빠이자, 어떤 상처를 입어도 무한 재생되는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 주원 역을 맡았다. 그 능력 때문에 한때는 괴물이라고 불리며 방황하던 어두운 과거가 있었지만, 아내 황지희(곽선영)와 블랙 요원 선배 김두식(조인성)을 만나면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하지만 주원의 삶을 송두리째 바꾼 두 사람이 갑작스레 사라지게 되고, 주원은 자신의 곁에 남은 유일한 존재인 딸 희수만을 바라보며 살아간다.



공개된 스틸에서 볼 수 있듯, 늘 밝은 모습으로 딸을 응원하는 아빠의 모습과 이와 정반대의 어둡고 암울했던 그의 과거가 대조되는 모습은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일 류승룡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는다.

류승룡은 ‘무빙’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안 할 이유가 없었다”라며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굉장히 설레고 흥분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가족을 잃고 절규하는 장면을 손꼽으며 “이 장면에 내 연기 인생의 모든 것을 쏟아부을 수 있겠다는 도전과 설렘이 있었다”라고 밝혀 ‘무빙’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남다른 이유를 전했다.

또한 제작진 역시 류승룡을 향해 가장 고생한 배우라고 입을 모아 전했다.

원작과 각본을 쓴 강풀 작가는 수많은 액션신을 소화한 배우 류승룡에 “온갖 할 수 있는 모든 고생은 다했다”?라며 그럼에도 이를 완벽히 소화해낸 류승룡을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여기에 류성철 무술감독은 힘든 내색 하나 없이 먼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 류승룡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그 덕에 다채로운 액션을 만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딸 희수 역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고윤정과 훈훈한 일화도 전해지며 특별함을 더했다.

고윤정은 류승룡에 “진짜 아빠 같았다”라고 말하며 고윤정의 촬영이 있을 때 현장에 커피차까지 보낸 에피소드를 전해 이들이 작품 속에서 보여줄 부녀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대케 한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은 오는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