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의 신곡 녹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1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주인공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I WANT)' 녹음실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편안한 차림으로 '아이 원트' 녹음에 임하는 아이브의 수수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빛나는 멤버들의 무결점 비주얼이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헤드폰을 쓴 채 진지한 표정으로 녹음에 열중했다. 살랑살랑 리듬을 타거나 귀여운 제스처를 선보이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또한 녹음 중간중간 펩시를 들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제품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완벽하게 전달했다. 아이브의 맑은 음색과 비주얼이 어우러진 메이킹 영상이 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는 상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지난 13일 발매된 아이브와 펩시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아이 원트'는 심플한 멜로디 코드에 독특한 악기가 돋보이는 팝 넘버다. 펩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펀(FUN)', '푸드(FOOD)', '페스타(FESTA)'를 아이브만의 당당한 자신감으로 재해석해 "걱정은 미루고 매일을 축제처럼 즐기자"라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펩시코리아와 스타쉽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5년 동안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드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2023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아이 원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