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 1위 액상형 전자담배가 국내에 상륙했다.
BAT로스만스는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BAT로스만스가 국내에 출시한 액상형 전자담배는 뷰즈 고 800이다. 액상과 배터리가 내장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날 수도권 지역 대상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BAT로스만스는 한국 성인 흡연자들이 갖고 있는 제품 안정성에 대한 높은 기준과 품질력, 그리고 연초 담배에 비해 위해성이 적은 다양한 제품에 대한 니즈를 고려해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뷰즈 고 800 액상 용량은 1.95ml(니코틴 함량 0.9%)이다. 배터리 용량은 515mAh로 별도의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이 가능하다. 맛은 콜드 프레시, 퍼플 브리즈, 돌체 브라운, 그린 스파크 등 4가지다.
뷰즈는 올해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다. BAT그룹 자체 조사 결과 2023년 6월 기준 미국 시장 점유율 46%를 기록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한국은 BAT그룹의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만들기 위한 여정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국 성인 흡연자들은 더 다양한 잠재적 위해저감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