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주만에…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신제품' 100만개 돌파

유오성 기자

입력 2023-08-04 14:0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리아 운영사 롯데GRS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대표 제품인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했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매콤한 소스에 오징어 패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불고기 버거 역시 6월 대비 7월 판매량이 약 10% 증가하며 시너지 효과를 보였다"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색깔을 유지하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