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김혜은, 따뜻한 인간미X‘걸크러시’ 매력

입력 2023-08-08 12:00  



배우 김혜은이 따뜻한 인간미와 화통한 ‘걸크러시’ 면모를 선보이며 ‘남남’의 재미를 더욱 높이고 있다.

김혜은은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에서 은미(전혜진 분)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진희(최수영 분)의 또 다른 엄마와도 같은 이모 미정 역으로 무한한 매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극 중 미정은 과거 가정폭력과 학교폭력에 시달린 은미를 구하고, 고등학교 졸업하기 전 미혼모가 된 그의 딸 진희의 육아를 아무 조건없이 함께 하는 의리 있는 인물이다. 그는 은미와 진희 모녀에게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친구’이자 보호자로 곁에 두고 싶은 매력적인 언니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데, 김혜은은 은미-진희 모녀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며 자매 같은 친구의 모습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승화시키며 또 다른 가족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첫 등장 때부터 은미와의 남다른 우정과 진희를 향한 진하고 따뜻한 애정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그의 활약은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친구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미정은 은미의 삶을 뒤흔들어 놓은 진희의 친부 진홍(안재욱 분)이 등장하자 광기에 물든 눈빛으로 분위기를 제압했으며, 그 동안 한이 서린 분노를 서늘하면서도 조용하게 표출했다면, 이번에는 걸크러시 넘치는 파워로 그 동안 묵힌 복수를 펼치며 속 시원한 사이다 재미를 선사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여전히 진홍을 보고 심란해 하는 은미를 보며 안타까워하면서 걱정을 하면서도, 다시 그와 연애를 하고 싶어하자 은미의 등을 세차게 내리치면서 따끔한 조언을 하는 모습에서 모두가 원하는 이상적인 친구의 모습 그 자체였다.

이처럼 김혜은은 ‘남남’에서 친근한 매력을 지닌 최고의 사기캐이자, 자주적이면서도 멋진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사랑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극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경계 없는 연기력으로 매번 자신이 연기하는 인물을 사실적으로 그려내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그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은 매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 TVING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