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용호가 국민 MC 강호동과 듬직한 투샷을 공개했다.
용호는 10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이하 ‘몸신2’)’에 출연하는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본방 사수 인증샷과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몸신2’ MC 강호동과 나란히 어깨를 맞대고 밝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용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훈훈한 무드와 유쾌한 포즈가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또 다른 컷에는 ‘몸신2’ 전체 출연진이 무대 위에서 각자의 매력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든 출연자의 기쁨 가득한 얼굴이 화기애애했던 녹화 분위기를 짐작게 했다.
또한 용호는 사진과 함께 “강호동 선배님도 깜짝 놀라신 저만의 다이어트 비법들도 공개되니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해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용호는 이날 방송에서 다이어트 몸신으로 출연한다.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36kg을 뺀 독종부 멤버로 등장해 뛰어난 비주얼과 남다른 가창력을 자랑한 만큼 ‘몸신2’에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꿀팁과 특급 레시피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용호는 지난해 첫 싱글 ‘당신인가요’로 정식 데뷔해 ‘미스터트롯2’ 출연에 이어 신곡 ‘오늘도 청춘’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최근 트로트 유랑단 ‘방방곡곡’을 결성, 재능 나눔 공연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용호가 출연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는 10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