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Aylah(아일라)가 ‘Stupid Cupid’ 챌린지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10일 “Aylah(아일라)가 지난 9일 오후 공식 틱톡 채널에 신곡 ‘Stupid Cupid(스튜핏 큐피드)’의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 영상을 통해 공개된 ‘Stupid Cupid’ 포인트 안무는 짝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뚝딱거리는 모습을 표현한 각진 움직임과 큐피드 화살을 쏘는 듯한 동작으로 이뤄져 있다.
Aylah(아일라)는 직접 작사, 작곡, 가창한 ‘Stupid Cupid’를 러블리한 퍼포먼스로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솔직 대담한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안무는 통통 튀는 감성을 극대화한다. Aylah(아일라)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담아낸 ‘Stupid Cupid’ 챌린지가 음악 팬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tupid Cupid’는 마음처럼 풀리지 않는 짝사랑에 괜히 큐피드를 탓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Aylah(아일라)만의 유니크한 보컬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속 러블리한 비주얼과 댄스 챌린지로 확인한 의외의 댄스 실력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Aylah(아일라)는 올해 초 레이블 ATISPAUS(아티스파우스)에 합류해 4월 ‘Anomaly(변수)’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어 이번 ‘Stupid Cupid’로 음악적 역량을 재차 입증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Aylah(아일라)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