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파주 일대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칭)' 공급 예정

입력 2023-08-15 09:00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칭)가 올 하반기 공급에 나선다.

파주 남부 일대에 들어설 예정으로, 최근 파주시로부터 지구단위계획수립 심의를 완료하고 유관기관으로부터 아파트 조성에 필요한 인허가 절차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공을 담당한 서희건설은 총 수주액 규모가 10조원에 달하는 지역주택조합 전문 브랜드 '서희스타힐스'를 보유 중으로, 지역주택조합 플랫폼 '서희GO집'을 론칭 및 운영하는 등 관련 분야에서 탄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춰 실제 다수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었다.

단지는 총 1,546가구 규모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되며, 지하 3층 ~ 지상 25층의 아파트로 건립된다. 전용면적은 59㎡~84㎡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강남 삼성역까지 연결되는 GTX-A 노선 '운정역(2024년 6월 개통 예정)'이 위치해 있고 3호선 연장선 착공이 2025년에 계획돼 강남 접근성의 비약적 향상이 기대된다. GTX-A 노선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 운정역과 화성시 동탄신도시 동탄역 사이를 오가는 노선으로, 서울 강남구 삼성역을 경유한다. 운정역과 동탄역 주변 단지 거주민들의 강남 접근성이 강화될 전망이다.

또한, 고양시 주거 인프라를 수월하게 누릴 수 있는 운정신도시 남쪽 인근에 단지가 들어서 이마트 운정점 · 롯데백화점 · 킨텍스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스타필드(예정) 등 각종 쇼핑 및 편의시설 인프라가 자리한다.

더불어 운광초, 동패초·중·고, 운정고, 고양예고 등 각급 학교가 들어서 있고 인근으로 운정신도시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자녀교육이나 진학지도가 비교적 수월해 학부모 수요자들로부터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초대형 규모의 운정호수공원, 운정건강공원, 새암공원 등 다수의 휴식 명소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한울 어린이공원과 메아리공원 등 소규모 녹지공간도 인접해있다.

한편, 청약통장 접수를 통한 가점제 공급이 아닌 조합원 선착순 모집을 통해 공급된다. 낮은 가점에 따른 불이익이 없으며, 청약통장을 아낄 수 있다. 전용 84㎡ 이하 1주택을 보유한 소비자의 조합원 가입 역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