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신패키지("KSP" 대표이사 서정범)가 첫 번째 반려동물 브랜드 베베시오를 론칭했다.
베베시오(bebesio)는 '아기'를 뜻하는 프랑스어 'Bebe'와 '어린강아지'를 뜻하는 프랑스어 'Chiot'의 영어식 발음 'Sio'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아기와 똑같이 여기는 반려가족의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포켓올인원샴푸는 사람보다 표피가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고려하여 자연유래 계면화성제를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엄마의 마음을 담아 순한 베이비로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 전문조향사와 함께 베이비파우더향으로 블렌딩해 제작되었다.
이외에도 파라벤7종 등의 유해성분제외 테스트 통과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6개입/12개입/24개입으로 구성된 소용량 파우치형식으로 낱개 형식으로 나들이, 여행 시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목욕주기가 긴 강아지들에게도 6개입등의 소용량 구매로 구매 주기를 단축시켜 다양한 제품 선택 및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베베시오는 경신패키지가 기존 패키지사업을 넘어 다양한 사업을 확대해 나가는 시발점으로 단기적으로 잊혀지는 브랜드가 아닌 오랜 기간 그 연구와 노력을 인정받는 장수브랜드로 육성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시오는 8월말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하반기 탈취제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