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2023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입력 2023-08-22 12:00  



HDC리조트가 풍요로운 명절 한가위를 맞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정육을 비롯한 수산, 과일, 주류 등의 대표 인기 아이템과 특히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 PB 제품,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의 와인 & 파스타 세트 등 정성을 담아 준비한 상품들을 엄선해 선물 받는 이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크밸리는 강원도의 청정 자연을 담은 최상급 로컬 식품부터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한결같이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HMR 갈비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인다.

정성껏 손질한 고품질 원육을 전문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레시피 양념에 숙성한 오크밸리 LA갈비 세트는 그대로 굽기만 해도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뛰어나 간편한 명절 준비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매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맑고 깨끗한 강원도에서 자란 국내산 햇참깨와 들깨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첨가물 없이 추출해 고소한 향미가 뛰어난 수제 기름 세트와 산뜻한 단맛의 아카시아 꿀과 풍성한 향의 야생화 꿀, 진한 색과 쌉싸름한 맛의 밤 꿀로 구성된 오크밸리 벌꿀 3종 세트는 단골 고객들의 요청으로 리조트 현장에서 늘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그 밖에도 한우, 굴비, 홍삼, 버섯, 견과류, 한과, 와인 등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성문안은 성문안CC에서 가장 인기 있는 PB 상품들인 캔버스백, 텀블러, 12구 골프공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와 시그니처 향 디퓨저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에 포함된 성문안 캔버스 백은 골프 라운드 또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들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탄탄한 캔버스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부 방수 처리와 텀블러 등을 넣을 수 있는 음료 포켓 등으로 실용성이 매우 좋다. 강력한 보온·보냉력과 밀폐 기술을 보유한 락앤락과 협업하여 제작한 성문안 텀블러는 넉넉한 용량에 한 손으로도 열고 닫기 편한 원터치 오픈 구조로, 실리콘 패킹을 분리할 수 있어 깔끔한 세척 관리가 가능하다. 캔버스 백과 텀블러 모두 밀키 그린, 크리미 핑크, 베이비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성문안 시그니처 패턴을 담은 골프공 세트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적인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에너제틱 그라이언트 솔리드 코어의 3피스 타입 12구 구성으로 제작됐다.

시그니처 향 디퓨저는 성문안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문의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공간 향으로 제작한 리드 디퓨저로 화사한 플로럴 향기에 흙 내음을 머금고 자라난 나무 향취가 어우러진 자연의 향이다. 한국적 아름다움의 정수인 달 항아리 모양 디퓨저 보틀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테리어로도 더없이 훌륭하다. 300ml 대용량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품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는 가정에서 간편하면서도 근사하게 와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매칭한 파스타 세트 2종을 준비했다. 엘리존도, 루스티켈라, 타르투플랑게, 안티코 등 유럽을 대표하는 파스타 면과 소스,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제품들과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 또는 샴페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세트 모두 엘리존도 No. 3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안티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오페퍼 블렌드가 공통으로 준비되며, 프로세코 세트에는 루스티켈라 파스타면과 토마토소스, 엔초비 필레가, 샴페인 세트에는 타르투플랑게 트러플 파스타면과 트러플 퓌레, 트러플 슬라이스가 제공된다.

HDC리조트 추석 선물 세트는 8월 29일부터 예약 주문 가능하며, 선물과 함께 원하는 감사 인사 문구를 동봉해 배송하는 서비스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