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WE GO’ 활동 성료…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

입력 2023-08-22 12:10  



더윈드(The Wind)가 'WE GO' 활동 성료와 함께 데뷔 100일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더윈드는 올 여름 내내 첫 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 타이틀곡 'WE GO'(위 고)로 활발히 활동하며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매력을 전파했다.

3주간의 'WE GO' 음악 방송 활동을 성료한 더윈드는 22일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성장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활동이었던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위즈(WHIZ, 팬덤명)들 덕분에 이번 활동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라이브 맛집', '사이다 청량돌'로서 더 멋지게 성장할 더윈드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소감을 밝혔다.

22일은 더윈드의 데뷔 100일 기념일이기도 하다.

'ISLAND'(아일랜드)부터 'WE GO'까지 착실한 성장세를 그려온 더윈드는 "위즈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하루하루 행복했어요! 같이 울고 웃는 멤버들과, 항상 힘을 불어넣어 준 위즈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늘 지금과 같이 함께할테니 위즈들도 더윈드와 1년, 10년, 100년,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요"라고 팬들께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윈드는 데뷔 3개월 만에 발매한 'Ready : 여름방학'에서 꿈에 한 발짝 다가간 모습으로 한층 진하고 선명한 서머 유스틴을 표현했다. 'WE GO'의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탄탄한 노래 실력은 물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케미스트리까지 입증했다. 더윈드만의 유스틴 청량이 입소문을 타면서 국내외 다양한 음악 지표에서 호성적과 상승세를 견인했다.

'ISLAND'로 5세대 청량의 포문을 연 더윈드는 'WE GO'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유스틴 감성을 각인시켰다. 100일간의 빠른 성장 속도에 더윈드가 앞으로 보여줄 무궁무진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더윈드는 8월 말 태국 프로모션으로 데뷔 후 첫 해외 일정을 소화하며,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