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Young K, 'let it be summer' 음원 및 뮤직비디오 25일 공개…여름 끝자락에서 전하는 무한 청춘 에너지

입력 2023-08-23 17:50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오는 8월 25일 선공개 싱글 'let it be summer'(렛 잇 비 서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Young K가 오는 9월 4일 첫 정규 앨범 'Letters with notes'(레터스 위드 노트)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오후 6시 정규 1집의 3번 트랙인 'let it be summ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며 “오늘 정오 공식 SNS 채널에 'let it be summer'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let it be summer' 온라인 커버는 한여름의 푸르름이 오롯이 녹아있어 청량감을 선사한다. 파란 하늘과 맞닿은 거리 위 푸릇푸릇한 수풀, 여기에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한 인물의 모습이 계절감을 돋운다.

앞서 리릭 스포일러, 보컬스 온리 메들리를 통해 짜릿한 기타 사운드, 흥겨움을 배가하는 드럼 비트, Young K의 경쾌한 보컬로 노래하는 가사 "새하얗게 뒤덮이고 모든 게 시들어 버린 겨울에도 내 안의 뜨거운 여름의 햇빛 그것만은 죽지 않기를 바라지" 등 곡의 매력 요소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 선공개곡 역시 Young K가 작사, 작곡 크레디트를 수놓으며 특별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DAY6의 Young K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들려줄 또 다른 청춘 이야기 'let it be summer'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여름의 끝자락인 25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Young K Solo Concert <Letters with notes>'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컴백 전야를 맞이한다.

한편 Young K의 '육각형 아티스트' 진가가 빛을 발할 정규 1집 'Letters with notes'와 타이틀곡 '이것밖에는 없다'는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Young K가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이것밖에는 없다'는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노랫말이 특징으로 초가을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촉촉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