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 자체 콘텐츠 'NiziU's Summer Vacation' 인기몰이…러블리 매력 발산

입력 2023-08-25 14:40  



NiziU(니쥬)가 사이판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NiziU는 7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자체 콘텐츠 'NiziU's Summer Vacation'(니쥬 서머 베케이션)을 공개하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휴가를 떠난 NiziU의 사이판 여행기를 담은 콘텐츠로 아홉 멤버의 상큼한 에너지와 푸른 바다, 야경 등 현지 경관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여행 준비 과정부터 사이판에 도착해 신나게 휴가를 즐기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NiziU와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설렘을 선사했다.

'스탬프 투어'를 테마로 사이판 곳곳을 돌아다니며 각 스폿에서 네 컷 사진 찍기, 이심전심 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가 하면 현지 맛집에 찾아가 먹거리를 즐기며 신나는 추억을 쌓았다. 멤버들의 행복한 미소와 발랄함 그리고 무더운 여름 시원시원한 사이판 바다와 초록빛 섬의 청량함을 담아내며 NiziU만의 바캉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자체 콘텐츠는 아홉 멤버의 돈독한 우정이 돋보인다. 7월 21일 방영된 3화에서 한 명씩 방을 선택해 룸메이트를 정하기 전부터 '다 함께 방을 쓰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고, 리마를 제외한 여덟 멤버가 한 방을 쓰게 되자 눈물을 보이고 방을 바꿀 기회를 얻기 위해 춤까지 추는 등 간절함을 표해 모두가 한 방에서 돈독하게 보내기도 했다. 또 8월 4일 공개된 5화에서는 촬영 당일 생일을 맞은 마야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 여행 중에도 서로를 위하는 알콩달콩한 마음으로 훈훈함을 풍겼다.

멤버들은 사이판 현지에서 서로 대화를 할 때, 셀프 캠 등 대부분의 촬영을 한국어로 진행했다. 각종 시상식과 공연에서 한국어로 유창하게 인사를 건네거나 무대를 이끈 바 있는 이들은 이번 자체 콘텐츠를 통해 또 한 번 한국어 구사력을 드러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했다. NiziU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올여름 추억을 완성할 'NiziU's Summer Vacation' 마지막 화는 8월 25일에 만날 수 있다.

한편 NiziU는 두 번째 단독 투어 'NiziU Live with U 2023 "COCO! nut Fes."'(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3 "코코넛 페스")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