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엔시티)의 정규 4집 타이틀 곡 ‘Baggy Jeans’(배기 진스)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30일 “‘Baggy Jeans’ 퍼포먼스 비디오가 오늘 밤 12시 유튜브 NCT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며 “강렬한 곡 분위기는 물론 태용, 도영, 텐, 재현, 마크의 극강 퍼포먼스를 몰입감 있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Baggy Jeans’는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멋이 흘러내린다는 자신감을 배기 진스에 비유한 힙합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도 역동적인 군무 속 그루비하고 힙한 스웨그를 녹였으며, 곡 제목에 맞춰 바지춤을 끌어올리고, 재킷을 흔드는 포인트 동작은 강한 임팩트와 중독성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NCT는 지난 26일 열린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에서 신곡 ‘Baggy Jeans’ 무대를 최초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8월 28일 발매된 NCT 정규 4집 ‘Golden Age’(골든 에이지)는 더블 타이틀 곡 ‘Baggy Jeans’와 ‘Golden Age’를 포함해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