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재만(JAEMAN)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OST 제작사 측은 31일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세 번째 OST ‘I’ll hold You Tight’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저주를 풀어줄 목함의 주인 홍조(조보아 분)와 불가항력적 운명 탓인지 홍조에게 저항할 수 없이 끌리는 신유(로운 분). 주술과 저주에 어떤 연결고리가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OST Part.3 ' I’ll Hold You Tight'이 공개됐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I’ll Hold You Tight'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듯한 재만 (JAEMAN)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따뜻한 무드를 더하는 곡이다. 특히 '네 옆에서 내가 널 지킬게', '내게 의지하면 돼' 같은 가삿말이 두 주연의 서사에 진정성을 불어 넣으며 애틋함을 고조시킨다.
'I’ll Hold You Tight'는 '스위트홈', '지리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여러 드라마 사운드트랙 및 OST의 작, 편곡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션 이준화가 작업한 곡으로, 깊은 몰입감과 진한 여운을 선사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한편, 재만이 참여한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Part.3 'I’ll Hold You Tight'은 3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