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정규 1집 더블 타이틀곡 ‘Top or Cliff’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청량 매력→강력한 섹시함’

입력 2023-08-31 15:40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31일 “김세정이 오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의 더블 타이틀곡 중 ‘Top or Cliff’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김세정은 건물의 테라스에 몸을 기댄 채 밖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강렬한 사운드의 효과음이 이어지고 김세정은 메이드들의 호위를 받은 채 건물로 들어서며 카리스마 눈빛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곧 어린 소녀가 칼에 찔린 곰인형을 안고 있는 모습이 비춰져 오싹함을 자아냈으며, 메이드들이 총을 들고 급히 달려나가는 모습이 담겨 이어질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화이트 킬힐을 벗어 던진 김세정은 짙은 아우라를 뽐냈으며, 이어 붉은 빛으로 얼룩진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채 총을 들고 어딘가를 저격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세정은 쓰러진 메이드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춤선을 선보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냈으며, 급작스레 괴한에게 공격을 받은 이후 ‘Top or Cliff’의 멜로디가 흘러나와 액션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듯 한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었다.

이후 김세정의 위태로운 분위기의 모습들을 연이어 담아내며 영상이 끝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30일 공개했던 더블 타이틀곡 ‘항해’의 뮤직비디오가 희망차고 생동감 넘치는 ‘힐링’ 무드를 전했다면, 이와 180도 대비되는 반전 매력으로 섹시하고 성숙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세정의 파격적인 변신에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세정은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통해 ‘문’이라는 하나의 키워드에 두 가지 해석을 비주얼적으로 표현하며 앨범의 콘셉트를 강조하고 있다. ‘항해’가 김세정의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라면, ‘Top or Cliff’는 정상에 서고자 평생 자신을 절벽에 내몰은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김세정은 연일 공개되는 티징 콘텐츠를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화려한 비주얼과 가창력, 음악, 퍼포먼스까지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는 김세정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김세정은 오는 9월 23일부터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IM SEJEONG 1st CONCERT ‘The 門’’의 투어를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