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가을에 빠져들게 하는 맛’

입력 2023-09-05 16:0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폴 인 러브 (Fall in Lov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8층 위치한 도심 속 부드러운 핑크빛을 자아내는 아늑한 더 라운지는 가을의 색감과 모습을 구현한 새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가을에 더욱 빠져들게 하는 맛과 모습으로 가을 기간에만 한정해 만나볼 수 있다.

식사대용의 간단한 세이보리류와 디저트 각 5종으로 준비된다.

세이보리류로 가을의 낙엽을 형상화한 프로슈토를 말려 얹은 더블드 에그와 제철 식재료 단호박의 단맛을 조화롭게 살려 드라이된 바질 잎으로 장식한 바이츠 메뉴 단호박 라자냐가 있어 가을의 식감을 살린 메뉴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벌집이 가장 큰 계절인 가을의 기운을 실감 나도록 벌집 모양 튀일을 얹은 크랩 카나페와 옛날 도넛을 작게 튀겨낸 위 메이플과 당근 무스 그리고 견과류를 얹은 호두 도넛츠 등도 제공된다.

가을의 무드를 담아낸 다섯 가지의 디저트도 빠질 수 없다. 크리미한 밤과 초코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밤 크림 롤과 무화과와 바닐라의 조화를 살린 호주식 머랭 디저트 무화과 파블로바가 있다. 또한 요거트와 함께 상큼함을 살려주는 제철 과일인 홍옥 사과를 이용해 마카롱과 토핑을 준비한 홍옥 사과 파나코타 그리고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샌드된 부드럽고 달콤한 타르트 자색 고구마 몽블랑, 가을의 색감인 갈색빛이 눈에 띄는 캬라멜 헤이즐넛 마들렌으로 구성된다.

선선해진 가을 기운 아래 계절감을 극대화한 달콤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들은 프리미엄 티와 커피, 샴페인 등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 한국 전통차 등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샴페인의 대가 떼땅져 2잔을 추가 시 더욱 특별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