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HBGA VIP PRIVATE INVITAION'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입력 2023-09-25 15:40   수정 2023-12-26 15:40


3세대 통합 플랫폼사 HBGA가 21일 성남 가천컨벤션센터에서 '2023 HBGA VIP PRIVATE INVITATION' 컨퍼런스를 성황리 개최했다.

HBGA는 결제 PG사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상 의·식·주가 생태계(플랫폼) 안에서 이용되고, 솔루션 개발, 직·간접 제조유통, 회원 및 제휴가맹점 모집, 실물 경제 리얼커머스, 모바일상품권·쿠폰, 여행·숙박, 공연 및 각종 티켓 등을 통한 수익원 확보, 소비자가 주인이 되어 기업과 생산자가 함께 상생하는 신개념 '3세대 통합 플랫폼' 회사이다.

이날 전문성을 지닌 사회공헌사업부 권혁범 의장, HBGA_ENT사업부 김재희 부의장, PG금융사업부 박대한 대표, 전략기획(부동산투자개발)사업부 모상근 대표, 리얼커머스사업부 유남호 대표, 각 사업부 CEO들이 그동안 준비한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고, HBGA 엠버서더(회원)가 모여 이색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PG금융사업부 박대한 대표는 3세대 통합 플랫폼사의 제휴 PG사를 통해 결제되는 간편 결제 서비스 'HB+PAY' 수기 결제 시스템을 공개했다.

HB+PAY 수기 결제 시스템은 거래대금 결제 시 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단말기나 실물 카드 없이 간편하게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며, 국세청 홈텍스(매입,매출,소득세)에 세무정산까지 처리된다.

또한, 최근 연간매출 1,100억 원, 월평균 매출 90억 원을 기록중인 배달페이와 계약이 체결되어, 배달 대행비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HBGA가 제휴 맺은 1차 PG사가 알리페이, 위챗페이와 23년 9월 공식 파트너사가 된 사실을 발표하며, HB+PAY를 통해 글로벌 3세대 통합 플랫폼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자본금 50억 원 규모 홍콩법인 신용평가사를 2023년 6월에 인수하여, HB+PAY로 결제되는 사용 빈도를 빅데이터화, 자사플랫폼 기반 신용을 평가하는 글로벌 온라인 신용평가사 'HBGA CREDIT HK LIMITED'를 설립했다.

이를 통해 HBGA는 2024년 내로 글로벌 온라인 전문은행 'HB+BANK'를 설립을 추진 중에 있다고 발표했다.

사회공헌사업부 권혁범 의장은 멘토링 리포트를 통해 "컨퍼런스에 참석한 VIP엠버서더는 물론, 지난 2022년 11월부터 함께하고 있는 엠버서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HBGA와 상생하는 가장 수준 높은 가치의 비지니스를 회사와 회원이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그룹 부활의 4대 보컬이자 HBGA_ENT사업부 대표인 김재희 부의장의 천상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음악공연과 팝색소포니스트 고민석이 준비한 색소폰 공연을 통해 컨퍼런스 개최를 축하하는 공연을 진행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