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바이오그룹, 2023년 신입·Junior 공채 진행

박승원 기자

입력 2023-09-26 10:38  



차병원·바이오그룹이 2023년 신입·Junior(주니어) 직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분당차병원, 의료재단, 차바이오텍, CMG제약, 차백신연구소 등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와 차 종합연구원, 미래의학연구원 등 7개 기관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연구개발, 사무행정, IT(전산), 건설 등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공채에서도 직무적합성이 높은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Junior 전형을 신입 전형과 함께 진행한다. Junior 전형은 유관경력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입·Junior 공채는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이날부터 오는 10월13일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90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바이오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바이오·헬스케어 그룹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잠재력이 높은 인재를 영입해 R&D 역량을 강화하고, 신사업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담당 직무별 연구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육성을 위한 'R&D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차바이오 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 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도 운영중이다.

또 내부 규정에 따라 직원들에게 의료비 혜택을 주고 있으며, 기업 부문에서는 워라밸을 실현하고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확립을 위해 유연근무제를 운영한다.

지난 1960년 설립된 차병원은 국내 강남, 분당, 일산, 구미, 대구를 비롯해 미국, 호주 등 글로벌 의료기관 네트워크를 두고 있다. 차 의과학대학교를 중심으로 난임생식의학, 종합병원, 건진센터, 미래형병원 등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차바이오그룹은 차바이오텍을 필두로 CMG제약, 차백신연구소 등 3개 상장사와 차헬스케어, 차메디텍, 차바이오F&C, 차케어스, 서울CRO,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유일의 산·학·연·병(産·學·硏·病) 에코시스템과 세계 최대 셀 라이브러리, 독자 개발한 면역증강플랫폼 등 글로벌 수준의 R&D 역량으로 세포·유전자치료제와 백신을 비롯한 첨단바이오의약품을 개발하고 있다.

종합연구원과 미래의학연구원 역시 Cell&Gene 분야에서 R&D 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