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월 모의고사가 모두 끝난 만큼 수시 지원 전략 및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대비 전략이 필요할 때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수시모집 기간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마이스터고 졸업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 중이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영등포구 당산역 인근에 위치한 2·4년제 학위 과정 교육기관으로 경찰행정, 사회체육, 호텔제과제빵, 호텔조리, 호텔식음료, 스포츠재활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신입생 선발은 내신과 수능 성적반영 없이 인적성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직업을 가르치는 진짜 학교’라는 슬로건 하에 전공별 실습실을 완비하고 자격증 취득, 대회 출전 등을 통해 호텔 취업, 해외 취업, 창업, 다양한 진로에 맞춰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인서울에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성적 관계없이 진학이 가능해 성적에 대한 부담이 없고 자격증 대비반, 대회 준비반을 운영 중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검정고시 대학교 진학을 알아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 측은 검정고시 후 대학진학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성적반영 없이 진행되는 면접전형을 통해 입학 후 취업이 연계되는 전공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는 전공별로 2·4년제 학위과정이 운영되며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중복지원이 가능하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학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