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이석규) 핀테크 MBA가 오는 10월 24일(화)까지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 핀테크 MBA 과정은 핀테크 산업의 부상에 따라 2022년 신설됐으며, 핀테크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특화된 주말 집중과정 프로그램으로 4개 학기 동안 45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성균관대 핀테크 MBA의 특장점은 미래 금융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핀테크 전문가를 꿈꾸는 직장인을 위하여 성균관대학교만이 가지고 있는 BK 핀테크 교육연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구축한 전문 교육 인프라, 성균관대 전임교원 중심의 강의, 다양한 장학 혜택 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선택을 통해 미국 South Carolina 대학에서 Business Analytics 석사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기회 역시 제공한다.
교육과정은 금융과 AI, 소프트웨어 분야를 통합한 다양한 핀테크 관련 커리큘럼은 물론, 경영학 전반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출석 부담을 줄이고자 주말 토요일 오전, 오후 집중 수업 수강이 가능하며, 학생의 선택에 따라 주중 저녁 수업 역시 수강할 수 있어 직장생활과 학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데 적합하다. 그 뿐만 아니라 해외 핀테크 중심지를 방문하여 실무 감각과 글로벌 역량을 신장할 기회를 마련한다.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 핀테크 MBA 홈페이지 또는 핀테크 MBA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