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인기 빵 5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올해 '착!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두 차례 진행한 '착!한 빵 프로젝트'에 대한 소비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12월에도 인기 제품 5종을 혜택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번 행사와 같이 대표 빵 3종 단팥빵, 소보루빵, 슈크림빵을 990원에 제공하고, 베스트셀러 식빵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권장가 3,400원)을 2,490원의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앙코르 행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기네스에 등재된 '실키롤케익' (권장가 13,000원)도 9,900원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되어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식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기획한 '착!한 프로젝트' 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