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정기간행물 ‘피펜 매거진’, 8일 와디즈 펀딩 오픈

입력 2023-12-04 10:08  


국내 부동산 정기간행물 ‘피펜 매거진’이 12월 8일 펀딩을 앞두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피펜 매거진’은 매월 25일마다 부동산과 건축에 관한 새로운 소식과 전문지식 등을 전하는 잡지로 부동산 관련 정책부터 세무, 법령, 청약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세부적으로는 각 분야의 전문가 칼럼을 수록해 업계의 생생한 소식을 담고 있고, 최신 정책과 트렌드도 전달한다. 또한 한국 공인중개사협회와 협업해 현업 공인중개사들이 전하는 검증된 양질의 콘텐츠와 각 지역 우수 매물의 최신 정보까지 제공한다.

현재 부동산 전문 매거진은 대부분 비정기적으로 발행된다는 점에서 정기적으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곳을 찾기 쉽지 않았다. 특히 다양한 정보 중에서도 청약 정보, 이슈 매물 등의 소식은 적정 시기에 전달하고,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그간 정기간행물에 대한 니즈가 많았던 만큼 ‘피펜 매거진’에 대한 기대는 더욱 남다르다는 평가다.

이에 따라 ‘피펜 매거진’은 동종업계 전문가들에게 정보 공유의 장이 될 뿐만 아니라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 부동산에 대한 식견을 넓혀 줄 전망이다.

한편 ‘피펜 매거진’ 보다 폭넓은 수요층에게 매거진을 소개하고, 한층 더 확장할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12월 8일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할 예정이다.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즈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구독 기간에 따라 구성되며 12월 중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피펜 매거진 관계자는 “우리 매거진은 동종 업계 관계자들의 정보 소통의 장이 되는 것은 기본이고, 일반인들까지 누구나 쉽고, 매월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담은 곳”이라며 “부동산에 관심 있는 모두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매거진이 될 것이라 자부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후원 링크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피펜 매거진’을 검색해 찾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