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청소년 종합 직업진로 체험 대표기관인 한국잡월드에서 2023년 기획공연으로 선정된 뮤지컬 'The Hook'이 청소년들의 고민과 아픔, 가족간의 사랑, 오늘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11월 30일부터 12월 16일까지 한국잡월드 내 나래울 극장에서 공연된다.
표면적으로는 청소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사회에서 누군가의 친구로, 누군가의 직장동료로 살아가는 우리는 주변의 사람들이 힘든 일을 겪을때 그들을 향해 손을 내밀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우리 모두에게 던진다.
특히, 2022년 경상북도 교육청에서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로 선정되어 청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극중 고등학생인 주인공이 공감과 소통이 없었던 아버지와 친구가 되어 서로를 이해하고 힘이 되어주는 따뜻한 이야기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원민 연출은 “친구를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이야기 뿐만 아니라 가해자의 심경, 아들을 사랑하는 한물간 복서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공감과 소통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함께 이 작품을 계속 제작해온 고집센아이 컴퍼니 조윤진 대표는 “관객들에게 좋은 메시지를 주는 동시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더 탄탄히 다지고 무대와 음악을 추가 하는 등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뮤지컬 'The Hook'은 11월 30일에서 12월 16일까지 평일은 단체 공연, 토요일은 2시 공연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조기예매, 청소년 및 가족할인, 배우들과의 인터뷰 및 사진촬영,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