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2023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파리 한가운데 자리한 눈 내리는 튈르리 정원의 신비로운 순간으로 초대하며 디올의 대표 향수 시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이 진정으로 사랑한 튈르리 정원을 재해석하여 디자인한 우아한 아라베스크 패턴과 꽃 모티프로 이루어진 골드 빛의 특별한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은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이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내며, 마법처럼 경이롭고 황홀한 순간과 꿈들을 꽃처럼 피워낸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노트를 선사하는 사랑의 향수,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다마스크 로즈와 피오니 노트의 매혹적인 하모니와 함께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가 매력을 드러내는 스파클링 플로럴 부케의 향이다.
감각적이고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하는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싱그러운 은방울꽃과 피오니 어코드, 그리고 장미와 아이리스 노트가 매혹적인 향기를 펼쳐낸다.
강렬한 상쾌함과 관능적인 매력을 지닌 대표 남성 향수 ’BEST 소바쥬 오 드 퍼퓸’은 풍부하면서도 상쾌한 베르가못의 향과 바닐라 앱솔루트의 부드러운 조합이 매력적인 관능미를 드러내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강인한 남성성을 지닌 향수다.
가장 빛나고 진귀한 꽃들의 정수를 담은 ‘NEW 쟈도르 로르’는 플로럴 부케를 오렌지 블라썸-자스민 그랜디플로럼-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노트로 더욱 풍부하고 강렬하게 재해석했다.
그레이 컬러를 모티브로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에 모던함을 더한 대담하고 강렬한 향이 매력적인 ‘BEST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그리 디올’은 향수뿐만 아니라 솝과 캔들, 보디 크림 등 다양한 셀렉션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컬렉션이다.
마지막으로 품격 있는 향수, 세련된 메이크업, 궁극의 스킨케어, 향기로운 캔들 등 디올 하우스의 24가지 미니어처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디올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를 통해 모두의 마음을 매료시킬 홀리데이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