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2024 정시 가나다군 제한없이 원서접수 진행 중

입력 2023-12-27 19:17  


2024학년도 대학 입시 일정 중 수시 최초합격자 발표 후 미등록 충원 등록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의 관심은 2024 정시 원서접수 기간에 쏠리고 있다. 정시 원서접수 기간 중 4년제 대학교는 가군, 나군, 다군 각 군마다 한 번씩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는 무제한 지원이 가능하다.

이런 상황에 학교 법인 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대학부설 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정시 모집기간을 앞두고 2024학년도 신입학 100% 면접전형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수시, 정시 준비가 미흡하거나 내신, 수능성적이 애매한 중위권, 하위권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검정고시 수험생들도 장점을 알아보고 자신의 진로에 맞춰 입학 상담을 진행 중이라고 학교 측은 전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의 장점으로는 평균 2년~ 2년 반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학교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다”며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해 학점 이수가 가능한 장점이며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학사 장교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남들보다 빠르게 진행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광운만의 제도인 ‘책임지도교수제’를 통해 학생들의 고충 및 진로 상담을 해주고 있어 학생들이 올바르게 목표를 향해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다양한 전공 관련 특강, 편입 특강, 팀 프로젝트, 인턴쉽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재학생들의 실무 경험을 향상시켜주고 있다”고 밝혔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전자공학, 인공지능, 정보보호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스포츠건강재활학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4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졸업예정자, 졸업생뿐만 아니라 2023 제2회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