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신규 입회 이벤트 ‘친구야 같이가자!’ 진행

입력 2024-01-30 16:53   수정 2024-01-31 14:12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24년을 맞이해 신규 입회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입회 이벤트 2가지는 신규 입회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로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로 선착순 마감 시 이벤트가 자동 종료된다.

신규 입회 이벤트는 신규 입회한 재원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입회한 회원이라면 별도의 참여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가오는 4월 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과 SNS 채널에서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LG코드제로오브제컬렉션R9, 다이슨 에어랩멀티스타일러&드라이어, 갤럭시버즈2프로,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재원생이 추천한 친구가 아소비로 신규 입회하면 추천한 친구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 추천받은 친구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 경품은 추천받은 친구가 1개월 이상 아소비 재원을 유지해야만 경품 증정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시점을 기준으로 추천한 친구, 추천받은 친구 모두 정회원을 유지해야 경품이 제공된다. 가족, 지인 모두 추천 가능하며, 추천한 진구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 별도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야 정상 응모되며,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초 개별 연락 및 경품 지급 예정이다.

추가로, 공식 인스타그램 단독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참여하고 싶다면 아소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 #아소비 #아소비입회이벤트를 작성해 본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금)로 이벤트 경품으로는 도미노 피자+콜라 1.25L 기프티콘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아소비 마케팅팀 장선영 팀장은 “작년 TVCF 광고 론칭 후 아소비 검색량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고 입회 문의 역시 급증했다”라며 “2-3월은 입회 시즌이기도 하고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및 각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