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여행닷컴이 부산에서 출발하는 일본크루즈 상품을 5월31일 단 1회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일본 크루즈는 5월31일 부산을 출발해 사세보/나가사키, 구마모토를 기항하는 4일 상품으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크루즈상품 중 가장 짧은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선사인 코스타의 11만 4천t급의 초대형 호화크루즈 ‘코스타세레나호’를 이용한다. 코스타세레나호는 최대길이 290m 가 넘고 폭이 35m의 규모로 63빌딩을 옆으로 눕혀 놓은 압도적인 크기에 승무원 900명이상, 탑승객은 최대 3,700명가량을 수용할 수 있다.
주요시설로는 4개의 수영장, 1300명 동시수용이 가능한 대공연장, 디스크클럽, 5개 레스토랑, 13개 테마바(유료), 헬스장, 자쿠지, 키즈클럽(연령별), 카지노(유료), 면세점(유료), 뷰티살롱&스파(유료),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바다 위의 움직이는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인 승무원, 인솔자, 레스토랑 한글 메뉴, 한국어 선상신문 등을 통해 언어적인 부분에서도 불편함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나는 가수다 시즌2의 우승자이자 400여명의 보컬 트레이너인 가수 더원, 발라드의 귀공자 플라워 고유진, SM 1호 가수이자 천재 아티스트 현진영, 아이돌 1세대이자 레전드인 H.O.T의 이재원이 20년 전 그때 그 시절 감성으로 특별콘서트를 준비했다. 선상에서 펼쳐지는 정상급 가수들의 특별한 공연으로 지금까지 크루즈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크루즈여행닷컴의 마케팅 총괄 이사는 “크루즈 여행은 누구나 갈수 있고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여행의 한 트렌드인데 일반적으로 갖고 있는 선입견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접근을 못하고 있는 거 같아 안타깝다”며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이용의 편리함과 기간, 가격 부분까지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크루즈여행의 대중화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