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 따뜻하고 로맨틱한 봄의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입력 2024-02-13 09:00  


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4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Gardener's Cottage'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매 순간 진심을 다해 꽃을 심는 정원사의 따뜻한 마음을 로맨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퍼프와 셔링, 리본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활용한 블라우스와 드레스부터 시눈이 자체 개발한 플라워 아트웍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스커트, 사랑스러운 정원사를 떠올리는 오버롤과 스카프, 스크런치, 헤어핀, 하트백까지 화사한 분위기가 가득 담긴 로맨틱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이자 시눈의 시그니처 컬러인 '피치 퍼즈'를 컬렉션 전반에 녹여내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눈의 로고 택은 물론 쇼핑백까지 시눈이 런칭 때부터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오던 살구 빛의 '피치 퍼즈' 컬러는 가디건과 블라우스, 액세서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레이스 퍼프 드레스'는 두 겹의 원단을 사용한 풍성한 퍼프 슬리브와 밑단의 레이스의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연출하기 좋고, 소매와 가슴 부분의 풍부한 셔링, 하단의 맞턱 디테일로 걸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셔링 퍼프 블라우스'는 체형 커버까지 해주어 더욱 실용적이다. 시눈이 자체 개발한 플라워 그래픽은 가볍게 걸치기 좋은 블라우스와 티셔츠, 가디건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었고, 수채화 물감처럼 번지게 연출한 화사한 스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시눈만의 감성을 담은 니트류도 다양하게 출시된다. 넥 라인과 여밈 부분의 비즈 장식을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연출해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즈 포인트 가디건'과 슬림한 핏과 스캘럽 레이스 편직으로 페미닌한 디자인의 '스캘럽 펀칭 가디건', 쇄골 라인을 드러내는 스퀘어 네크라인이 매력적인 '퍼프 하프 니트 탑' 등 그 어느 시즌 보다 다채로운 니트 아이템을 구성했다.

또한, 클래식한 무드로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클래식 블레이저'와 시눈이 개발한 그래픽으로 완성한 '패턴 스카프', 큐빅 로고의 헤어핀과 버킷햇, 하트백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시눈만의 무드가 가득한 2024 스프링 컬렉션은 2월 13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되며, 24SS 컬렉션 오픈 기념으로 일주일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