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가 연인의 달을 맞아 특별한 테이블링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더욱 낭만적인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서 핑크빛 분위기의 무쇠주물 및 스톤웨어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무쇠주물(CI) 제품군에서는 쉘핑크, 빨강, 피그, 머랭 총 네 가지 색상에 해당하는 전품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스톤웨어(SW) 제품군은 쉘핑크, 빨강, 로즈쿼츠, 피그 네 가지 색상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을 비롯해 밥그릇, 국그릇, 머그컵 등 다양한 스톤웨어 제품까지 폭넓게 준비돼 특별한 기념 식사뿐 아니라 일상 속 요리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쉘핑크'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빨강'은 기념일에 어울리는 스테이크, 스튜 등 메인 요리를 담아내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우러지는 '머랭', '피그' 색상의 스톤웨어를 활용해 샐러드, 디저트를 곁들이면 더욱 낭만적인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2월 2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14개 지점과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하트 냄비,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빨강, 로즈쿼츠), 하트 우드 트레이로 구성된 '르크루제 발렌타인 컬렉션'과 '플라워 디쉬' 피그 색상 4개 세트를 특별 한정가에 만나볼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연인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르크루제와 함께 연인, 가족분들과 한층 더 로맨틱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