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그랜드 오픈

입력 2024-04-11 18:49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관광 중심지 명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명동'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
위글위글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외국인 관광객 급증으로 다시 활기를 띄고 있는 명동 한복판에 마련되었다. 지난 4월 8~10일 가오픈기간에는 1만명 이상이 매장을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그 중 외국인 방문객이 7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명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위글위글집 명동'은 위글위글 인기 IP를 활용한 기념품샵, 포토존, 놀이터 등을 결합한 올인원 체험형 공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층에는 컬러풀한 위글위글 제품이 즐비한 기념품샵을 준비했다. 특히 위글위글 IP를 활용한 관광 기념품이 인기를 끌었다. 남산서울타워 전경에 위글베어 아트웍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입체 마그넷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IP 스마일위러브가 돋보이는 ▲PVC펜, ▲포인트 스티커, ▲패턴양말 등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2층은 '위글베어 하우스'를 컨셉으로 다채로운 포토존을 구성하고 3층은 놀이 공간으로 꾸미는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위글위글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오락실을 연상시키는 캡슐 뽑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테라스 공간에서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위글위글 풍선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데코스티커를 선물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위글위글 다용도 안경닦이, ▲위글위글 명동점 한정 쇼퍼백 등을 증정한다. 또 매일 2시부터 7시까지는 위글위글집 명동에서 대형 인형 '위글베어', '리틀플레이버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위글위글의 고감도 IP를 활용한 '위글위글 집'은 국적을 불문하고 모든 방문객에게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이다"며 "향후 중국 상해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하고 일본,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플래그십 매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지난해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며 지난 9일 하남 상시 매장을 정식 오픈한 바 있다. 위글베어와 스마일위러브 IP로 꾸민 포토존으로 MZ세대의 발길이 이어져 오픈 당일 천 명 이상이 방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