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지난 29일, CJ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오데어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 방송이 동 시간대 홈쇼핑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데어는 CJ 홈쇼핑 방송과 함께 CJ온스타일을 통해 ‘환승뷰티’ 모바일 라이브도 함께 진행해 방송과 모바일 라이브 모두에서 역대급의 고객 호응을 끌어냈다. 기온이 올라가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을 앞두고 보다 가벼운 사용감과 강력한 기능성을 갖춘 쿠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관심이 뜨거웠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오데어 엔더믹 EGF 시그니처 쿠션’은 오데어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로, 얇지만 완벽하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쿠션 제품이다.
특히, 오데어 엔더믹 라인의 핵심 성분이 EGF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광채, 볼륨감, 보습 효과가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 메이크업 색상 지속이 확인된 제품이다. 또한, 촘촘한 텐션 메쉬를 통과한 미세입자가 피부에 초밀착 커버해 주는 실키 쿠션 제품으로, 피부에 고르고 얇게 밀착해 더운 계절에도 답답함 없이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오데어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전체 매진, 동시간 대 홈쇼핑 시청률 1위라는 성과를 얻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엔더믹 쿠션만의 독보적인 가치를 증명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