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5가 운영하는 과외 중개 플랫폼 ‘김과외’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해 총 4주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과외는 10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함께 해준 선생님 회원들에게 감사 의미를 전하기 위해 문구 브랜드 치즈샵과 콜라보하여 ‘한정판 문구세트 치즈샵 에디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이후 학부모 회원들을 위해 무료 멤버십 세미나를 제공하고 있는 것과 맥을 같이하는 행사다.
이번 치즈샵 에디션 이벤트는 180세트 한정 수량으로 과외 수업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떡메모지·노트패드·밴드·스티커 등 총 12종의 문구류로 구성됐으며, 레벨 1부터 참여 가능하다.
김과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플의 시작과 진행해온 브랜딩 히스토리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그동안 김과외 회원들이 궁금해했던 졸라맨 유사 캐릭터와 민트색 메인 컬러에 대한 숨은 스토리를 풀어 내며 회원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김과외 관계자는 “현재 195만 학생, 학부모, 선생님 누적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200만 회원을 바라보고 있다.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수 있도록 쉬지 않고 성장하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김과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김과외를 통해 과외를 한 번이라도 구한 선생님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