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수출 비중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미 미국에 위치한 공장의 증설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증설은 10월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농심은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남미와 유럽 시장으로의 수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2,290억 원 규모의 물류센터를 확장하고, 향후 부산항이나 평택항에 수출 전용 공장을 설립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농심의 수출 비중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영업이익률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농심은 다음 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올림픽을 계기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유럽 법인을 설립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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