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 ‘크리스탈라이트 X 네스프레소’ 콜라보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입력 2024-06-26 12: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크래프트하인즈의 분말 음료 브랜드 크리스탈라이트(Crystal Light)와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협업하여 올여름을 위한 스페셜 레시피인 ‘스키니 아샷추’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레시피는 여름 대표 브랜드의 두 제품이 만나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레시피로, 6월 3일부터 8월 16일까지 네스프레소 22개 부티크 매장으로 평일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방문 시 크리스탈라이트의 '피치망고그린티'와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레제로’를 믹스한 커피 음료인 '스키니 아샷추'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피치망고그린티’는 크리스탈라이트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1포에 6.8kcal(물 500ml 희석 시)로 천연 복숭아 향과 천연망고 향이 함께 함유된 녹차와 잘 어우러진 가벼운 아이스티이다.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레제로’는 네스프레소 고유의 센트리퓨전 테크놀로지로 추출하는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80ml) 커피로 곡물 향과 과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산뜻하고 청량감 있는 아이스커피 제품이다.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크리스탈라이트는 뭐든지 될 수 있어!(Crystal light can be anything!)’라는 크리스탈라이트 브랜드의 마케팅 슬로건으로 진행 중인 ‘마이 믹솔로지 루틴(My Mixology Routine)’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를 통해 물만 섞어 마시던 기존 크리스탈라이트에서 벗어나 커피, 술 등과도 함께 섞어 소비자들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마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해당 네스프레소 해피아워 이벤트는 백화점 정기 휴무, 네스프레소 부티크 자체 행사 등 상황에 따라 시음이 불가할 수가 있으며, 준비된 재료 소진 시 별도 고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라이트는 피치망고그린티 외에도 핑크레몬에이드, 라즈베리그린티, 레몬에이드, 체리석류, 레몬아이스드티, 스트로베리오렌지바나나 등 다양한 과일 맛 분말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