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수 "보틀 디자인 변경 이후 판매량 35% 증가"

유오성 기자

입력 2024-06-27 10: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주 한라수는 보틀 디자인 변경 이후 6개월 전 보다 판매량이 35%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주 한라수는 친환경의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플라스틱 라벨을 없애고 무라벨 보틀로 제작했다.

제주 한라수 보틀은 제주 민속문화유산인 돌하르방 모양으로 구현해 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틀에 굴곡이 많고 제품 두께가 얇아 터질 우려까지 있었지만 수백 번의 금형 제작을 반복해 돌하르방 보틀을 완성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제주 한라수 관계자는 "최근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을 중심으로 재미는 기본이고 귀여움까지 더한 상품들에 지갑을 여는 신세대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어 인기가 높아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제주 한라수는 청정 제주의 화산암반 용암해수로 만들어 칼슘, 마그네슘 등 필수 미네랄 성분 함량이 40㎎/ℓ인 연수 제품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