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 "진단·위생용품 개발 노하우 집약…펨테크 시장 진출"

김수진 기자

입력 2024-08-27 11: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HLB가 여성전문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을 공식 론칭하며, 38조 원에 달하는 글로벌 ‘펨테크(Femtech·여성을 위한 기술, 상품,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HLB는 청결제나 화장품 등을 개발한 HLB헬스케어사업부 역량을 통해,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너생각은 ‘여성의 삶의 질 향상(Woman Life Better)’을 모토로 탄생한 브랜드다.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바탕으로, 2가지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클렌징 티슈, 젤 에센스, 미스트 등 5가지를 첫 라인업으로 선보였다.

특히 여성청결제에는 락토바실러스 발효 추출물과 비피다 발효 추출물, 벌사상자열매 추출물 등을 담았으며, pH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는 21가지 성분들은 모두 배제했다.

HLB는 이어 다음 달 중 두 번째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단키트 제품을 생산하며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질염 등 다양한 여성 질환을 빠르게 진단할 수 있는 제품군이라고 덧붙였다.

남윤제 HLB헬스케어사업부 사장은 "이너생각은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HLB헬스케어의 철학과 오랜 고민의 결과로 탄생한 브랜드"라며 "HLB는 앞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여성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