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허드㈜-당뇨마켓,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09-20 16:50   수정 2024-09-20 17: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2024`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전시회 성공의 첫걸음"

2024년 9월 19일(목)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 서울 강남 사무실에서는 2024`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전시회를 주관하는 진허드㈜와 천연 유기미네랄 선도기업인 제이앤미네랄(주)의 전략적 업무협약식(MOU)이 체결되었다.

제이앤미네랄(주)는 천연미네랄 바나듐(v23) 셀레늄(se) 92종 미네랄,17종,희토류제등 유기화합물을 이용하여 농,축산물 및 수산물에 적용하여 각종 기능성 식품화를 위한 다양한 연구를 하여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 행복,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여 식품화 및 유통에 높은 가치와 브랜드 창조를 위한 유기미네랄 전문 선도기업이다.

특히 제이앤미네랄(주)의 당뇨마켓은 당뇨인을 위한 올바른 먹거리 선도기업을 표방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이앤미네랄(주)는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푸드 열풍에 발맞춰 각종 유기미네랄 기능성 식품 농,축,수산물로 국내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식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K-POP 디지털 미디어아트를 기반으로 문화예술 산업을 영위하고 있는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와의 상호 전략업무 협력으로 금년 12월 개최 예정인 서울특별시 동대문 맥스타일 전시회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국내외 전시회 등에 파트너사로 동행하기로 하였다.

협약식에는 진허드㈜ 대표이며,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 정용덕 위원장, 제이앤미네랄(주) 정인경 대표 및 각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협력을 위한 서약을 체결하였다.

K-POP 디지털미디어아트 조직위원회의 관계자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본 전시회에는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는 K-ART와 K-POP이 미디어아트와 만남으로 극대화되는 시너지 효과와 K-웹툰의 참여로 더 풍성한 K-컨텐츠와 제이앤미네랄(주)와의 협업으로 K-농,축,수산물 식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고, 서울 동대문 전시회를 시작으로 부산 등 전국과 해외 주요 도시에도 순회 개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