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들어서는 ‘아크로 리츠카운티’가 주택전시관 개관을 앞두고 사전방문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방문예약은 아크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해당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됐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단지 근처에 위치한 ‘방배그랑자이(‘21년 7월 입주)’ 전용면적 84㎡는 올해 10월 29억3,000만원에 거래되며 올해 지역 내 해당 전용면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반면, 아크로 리츠카운티의 동일면적 분양가는 20억7,890만원~21억7,120만원으로 주변 시세 대비 약 8억원 이상 낮게 책정됐다.
DL이앤씨는 현재 아크로 리츠카운티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운영 중이며, 유니트 관람과 상담이 가능한 실물 주택전시관은 오는 6일 개관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에는 단지 모형도와 전용면적 59㎡, 84㎡D 유니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단지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단지의 청약 일정은 12월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해당지역, 11일 1순위 기타지역, 12일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일반공급의 경우 현재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24개월 경과,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세대주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8일, 정당 계약은 12월 29~31일 3일간 진행된다.
단지 내에는 수준 높은 프라이빗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하이엔드 커뮤니티 ‘클럽 아크로’가 조성된다. 높은 곳에서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스카이 라운지 및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 아크로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조성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여줄 계획이다.
이 밖에 피트니스, 필라테스룸, G.X룸, P.T룸, 전 타석 프라이빗한 부스로 구성된 스크린 골프라운지, 스크린 골프룸, 사우나 등 입주민의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실내 놀이터인 키즈 라운지(다함께 돌봄센터), 안전한 등하원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 개인 독서실 스타일의 프라이빗 스터디룸, 작은 도서관인 에듀 라운지 등 자녀를 위한 공간과 성인을 위한 프라이빗 오피스룸, 레슨룸, 런드리 라운지, 조경과 연계한 가든 컬렉션 카페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된다.
조경의 경우 하이엔드 조경의 정수를 보여주는 아크로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어우러진 ‘아크로 가든 컬렉션’이 적용된다. 입구에서부터 단지의 품격을 올려주는 ‘웰컴 가든’, 자연 속 완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퓨어 가든’, 예술정원으로 꾸며진 ‘아트리움 가든’, 치유의 정원 ‘테라피 가든’ 및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커뮤니티 정원 ‘스카이 가든’ 등 다채로운 테마의 조경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