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베스트(누가의료기)가 N라이프 시리즈의 명성을 이을 신제품 소파세라믹온열매트를 출시하고 기념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라이프 소파세라믹온열매트는 겨울철 차가운 소파에서 온돌의 따스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되었다. 누가몰 및 스마트스토어 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 특가가 적용됐다.
N라이프 소파세라믹온열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다. 소파 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침대, 바닥 등 다양한 장소에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1400mm X 500mm 사이즈의 매트는 앉으면 3인, 누우면 1인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를 갖췄다.
누가베스트의 세라믹 히팅 스톤 기술이 적용되어 열을 고르게 전달하며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고, 은은하고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발열해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 30도에서 60도까지 1도 단위로 세밀한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 설정된 온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8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이 있어 안전사고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전용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온도 조절은 물론 스마트 예약, 스마트 숙면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누가베스트 관계자는 "N라이프 소파세라믹온열매트는 다양한 검사를 통해 전자파와 라돈, 유해 물질이 없다는 점을 입증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온열 찜질매트부터 소파 온열 방석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