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학년도 입시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입시생들이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성 이투스 247 기숙학원이 2025학년도 입시 결과를 공개하면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안성 이투스 247 기숙학원은 학습과 입시 준비를 철저히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어 주목 받는다. 기숙학원 특유의 집약적 학습 환경에 더해, 1:1 학과목 멘토링을 포함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면서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을 기본 틀로 하면서도 부족한 과목이나 개념에 대해 필요한 수업을 선택해 채워나갈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독특한 학습 방식인 '반독한' 시스템은 학생들에게 자기주도 학습과 맞춤형 보완 학습의 균형을 제공한다. 전적으로 개인의 자율에 맡겨지는 학습 방식의 한계를 보완하고, 필요한 경우 현장 강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 성적을 끌어올리는 구조다. 실제로 2024학년도와 2025학년도 입시에서 학생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국어, 수학, 영어 등 주요 과목에서 성과를 이루어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한다.
학과 선생님과의 디테일한 상담 및 멘토링 시스템도 학습 성취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학생들은 강의를 통해 개념과 문제풀이 방식을 배우는 한편, 멘토링을 통해 개인의 약점을 분석하고 보완해 나갈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성적 향상을 이룬 다양한 사례가 학원의 강점을 뒷받침한다.
또한, 안성 이투스 247 기숙학원은 초기 상담에서부터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 모의고사 성적 분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세밀하게 관리해 학생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대입 전략을 설계한다. 또한, 의학계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주요 대학 합격생들의 사례를 분석하며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다.
한편, 안성 이투스 247 기숙학원은 2월 15일 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예비 대학생을 모집 중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