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한화 그룹주들이 연일 52주 신고가를 기록중이며, 특히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강세로 SNT다이내믹스 같은 방산주도 동반 상승함. - SNT 다이내믹스는 K2 전차의 핵심 부품인 파워팩 변속기 납품에 성공했으며, 방위사업청과 1337억 규모의 계약을 체결함. - 삼양식품은 작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및 주당 1800원의 현금 결산 배당 결정 소식에 강세를
● 핵심 포인트 - 한화 그룹주들이 연일 52주 신고가를 기록중이며, 특히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강세로 SNT다이내믹스 같은 방산주도 동반 상승함. - SNT 다이내믹스는 K2 전차의 핵심 부품인 파워팩 변속기 납품에 성공했으며, 방위사업청과 1337억 규모의 계약을 체결함. - 삼양식품은 작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및 주당 1800원의 현금 결산 배당 결정 소식에 강세를 보임. - 미국이 동맹국 조선소에서 해군 함정을 건조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추진하면서 삼성중공업과 HD현대중공업이 강세임. - 산업통상자원부는 조선업에 40% 증가한 2600억 원을 투자해 암모니아 추진 선박을 차세대 먹거리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라 밝힘. - 삼성중공업은 미국의 글로벌 기술 벤처기업 아모지와 차세대 암모니아 추진 기술 개발을 위한 협력 개발을 체결함. - 코스닥 시장에서는 '사랑의 하츄핑' 제작사인 SAMG 엔터테인먼트가 7분기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임.
● 방산주 신고가 랠리..K2전차 납품 성공 SNT다이내믹스 등 급등 한화 그룹주들이 연일 52주 신고가를 기록중이며, 특히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강세로 SNT다이내믹스 같은 방산주도 동반 상승했다. SNT 다이내믹스는 K2 전차의 핵심 부품인 파워팩 변속기 납품에 성공했으며, 방위사업청과 1337억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 달성 및 주당 1800원의 현금 결산 배당 결정 소식에 강세를 보였다. 미국이 동맹국 조선소에서 해군 함정을 건조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추진하면서 삼성중공업과 HD현대중공업이 강세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조선업에 40% 증가한 2600억 원을 투자해 암모니아 추진 선박을 차세대 먹거리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중공업은 미국의 글로벌 기술 벤처기업 아모지와 차세대 암모니아 추진 기술 개발을 위한 협력 개발을 체결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