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시 합격자 발표가 끝나고, 등록까지 마무리된 현재, 미달된 학과를 중심으로 전문대 추가모집(자율모집)이 진행 중이다.
인서울 4년제 대학교 광운대학교에서 직접 운영 중인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정시 4등급·5등급·6등급·7등급 중위권, 하위권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1학기 신입학 모집을 면접 100%전형으로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해 이중등록에 대한 부담없이 추가적으로 지원해볼 수 있으며 인기 전공들이 많이 개설돼 있어 자신이 원하는 전공을 선택해 지원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평균 2년~2년 반의 학업 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학위를 조기 취득할 수 있어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학사장교, 취업 등 다양하게 진로를 탐색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돼 있는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전자공학, 정보보호학, 호텔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스포츠건강재활), 만화예술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5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졸업예정자, 졸업생뿐만 아니라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와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