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생명이 임직원들의 신체,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5일부터 '건강습관 100일 도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건강한 사업장을 구축하고, 나아가 직원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 아래 2025년을 '웰니스 2025년'으로 정의했다.
'건강습관 100일의 도전' 캠페인은 그 시작을 알리는 첫걸음이다.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들의 장기적인 건강습관 형성을 목표로 기획됐으며, 삼성생명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더헬스'와 함께 한다.
1일 8천 보 이상 걸으면 '더헬스'에서 건강스탬프가 지급되고, 100일간 스탬프를 많이 모은 임직원과 부서에 시상하는 방식이다.
삼성생명은 지난해 건강 경영을 선언하고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해 ▲헬씨플레져(Healthy pleasure) ▲건강 포럼 ▲마음건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건강 포럼'도 진행한다.
런치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강의에서는 직장인의 건강관리법이나 최신 건강 트렌드 등을 공유해 임직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밖에 삼성생명은 임직원의 마음건강,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마음건강센터를 운영한다.
마음건강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사외 부부 상담 및 정신의학과 진료, 명상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