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리워드앱 ‘캐시플랜’, 쇼핑미션 도입으로 체험단 리뷰 미션 시장 공략

입력 2025-02-19 13:35  


주식회사 이피애드가 운영하는 리워드앱 ‘캐시플랜’이 신규 광고 상품인 '쇼핑미션'을 출시하며, 리워드 광고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광고주들은 단순 노출형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

‘쇼핑미션’은 사용자가 특정 상품을 직접 구매한 후 미션을 완료하면 리워드를 지급받는 구조로, 기존 리뷰미션과 차별화된 사용자 참여형 광고 모델을 제공한다. 기존 리워드 광고가 앱 설치나 단순 클릭 유도에 집중되었다면, 쇼핑미션은 구매 전환율을 높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리뷰 생성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가구매 방식의 광고보다 실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구조로 광고 신뢰도를 높이고, 리뷰의 자연스러움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가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이피애드 김정현 대표는 “쇼핑미션은 단순 리워드 지급을 넘어 광고주가 원하는 실질적인 소비자 행동을 유도하는 미션형 광고 방식”이라며, “특히 전자상거래 플랫폼, 브랜드몰, 중소형 쇼핑몰 등 다양한 광고주가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쇼핑미션은 초기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리워드앱을 활용한 효율적인 마케팅 방식을 찾는 브랜드 및 광고주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