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은 '건강한 시작'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슬로건과 기업 이미지(CI)를 교체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인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 경영을 기반으로 한다.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CI 디자인은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 '맛있는우유GT'에서 착안했다.
맛있는우유GT의 부드러운 곡선형 폰트를 적용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겠다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았다.
또 스마일 입 모양을 형상화한 심볼은 '하루의 건강한 시작을 여는 남양유업 제품을 담은 그릇'이자 '맛있는 제품을 통해 지어지는 고객의 웃음'을 의미한다.
남양유업은 이날부터 전 제품 패키지를 비롯해 사업장, 유니폼, 사원증, 명함, 공식 디지털 플랫폼 등에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순차 적용한다.
김승언 남양유업 대표집행임원 사장은 "새 CI와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소비자 신뢰 회복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변화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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