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식품 기업 에스앤디가 52주 최고가를 경신함. 이는 삼양식품의 글로벌 브랜드 '불닭'의 인기 상승과 연관됨. - 삼양식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 공장을 증설하였으며, 이에 따라 에스앤디도 동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2024년 영업이익이 3400억 원이었으나 올해는 4500억 원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 현재 주가는 많이 상승하여
2025-03-21 09:48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불닭' 효과...에스앤디 52주 최고가
● 핵심 포인트 - 식품 기업 에스앤디가 52주 최고가를 경신함. 이는 삼양식품의 글로벌 브랜드 '불닭'의 인기 상승과 연관됨. - 삼양식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 공장을 증설하였으며, 이에 따라 에스앤디도 동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2024년 영업이익이 3400억 원이었으나 올해는 4500억 원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 현재 주가는 많이 상승하여 경고가 뜬 상태이므로 신규 진입은 조정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음. - 한편, 농심은 라면 가격 인상 소식으로 주가가 상승하였으나, 이는 단기적인 요인으로 판단되어 단기 투자자는 매도를 고려할 필요가 있음.
●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불닭' 효과...에스앤디 52주 최고가 경신 식품 기업 에스앤디가 52주 최고가를 경신했다. 이는 삼양식품의 글로벌 브랜드 '불닭'의 인기 상승과 연관된다. 삼양식품은 국내를 넘어 해외 공장을 증설하였으며, 이에 따라 에스앤디도 동반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영업이익이 3400억 원이었으나 올해는 4500억 원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현재 주가는 많이 상승하여 경고가 뜬 상태이므로 신규 진입은 조정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는 분석이다. 한편, 농심은 라면 가격 인상 소식으로 주가가 상승하였으나, 이는 단기적인 요인으로 판단되어 단기 투자자는 매도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이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