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이성근, 이하 아산폴리텍)는 21일 고용노동부 천안지청 주관 “고용서비스 통합네트워크를 홍보하는 영상” 공모전에 입상한 방송미디어과 박유진 학생에 대해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천안지청장상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수식은 아산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고용-복지-금융서비스 융합을 통한 지역 구인, 구직자에게 맞춤형 취업·채용 지원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는 ‘고용서비스 통합 네트워크’를 숏폼 형태로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하는 공모전으로 관내 대학 재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진행했다.
입상한 박유진 학생은 “영상분야 공모전에 수상해서 기쁘다. 모르는 게 있을 때마다 교수님들께 도움을 받게 되어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며 더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황병연 방송미디어학과장은 우리 학교 학생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에 대해 주관기관과 학생에 감사를 표하며,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방송미디어과는 충남, 아산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 생산과 그에 맞는 인재를 교육하고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방송미디어과는 2021년도 개편, 2022년도에 학과 내 거점공유스튜디오 구축하여 13억 규모의 최신 미디어 관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드론 촬영, 3D스캐닝, VFX 등 4차 산업과 융합된 미디어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